퀸 보헤미안 랩소디 숨은의미해석가사

안녀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 들어볼 노래는 팝송인데요. 전설의 영국 밴드인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준비했네요. 워낙에 대표곡이 많은 그룹이기도 한대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이번엔 보헤미안 랩소디의 가사와 해석을 준비해 보았어요. 노래에 숨어있는 의미도 한번 함께 얘기를 해볼게요. 노래의 가사를 해석해보게되면 살인을 저지른 후 고백을 하는 얘기가 나오게될겁니다. 그렇지만 소개하는 이 노래에 숨은 의미가 있다고 해요. 바로 양성애자였던 프레디 머큐리의 성정체성을 고백하는 의미의 노래라고도 해석을 하게 되는데요. 그때쯤 분위기상 성체성에 대하여 사적으로 고백을 하거나 개방을 하실수도 없었던 시기였져죠.

그러하기 때문에 그때쯤에 프레디 머큐리가 쓰게되어지게 됬던 커밍아웃송이라고 하는 의견이 있네요. 저역시 사실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는 그저 신나는 음악인줄 알았는데 실제 가사를 보니 정말 어두운 음악이었는데 알아보고 나니 이러한 의미가 담아져있었던거 같기도하네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퀸의 곡인 보헤미안 랩소디에 나오게 되는 가사중 Mama, I just killed a man라고 하는 가사가 있네요. 엄마, 내가 사람을 죽였어요 라고 하는 가사지만 자신안의 남성이라고 하는 정체성을 죽였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어지더라구요. 위에 준비를 해본 애니메이션으로 의미를 생각해보시 면서 들어보기를 하세요. 이제는서야 저 또한 진짜 의미를 알게 되어진것 같아요.